방탄소년단(BTS) 떴다! KB국민은행 리브광고 출격!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한 ‘리브(Liiv)’ 광고 영상을 12월 31일 공개했다. 리브는 KB국민은행의 간편뱅킹 앱이다. 


방탄소년단(BTS)은 광고 영상에서 ‘리브 편의점 ATM 24시간 무료 출금서비스’와 공간의 장벽을 넘은 ‘리브 뱅크 페이’를 방탄소년단의 시간·공간·방식의 한계를 뛰어넘는 컨셉으로 연출했다. 


광고의 핵심키워드인 ‘넘다 (Beyond)’는 리브(Liiv) 앱에서 그치지 않고 ‘지갑없는 생활’로의 진화를 향해 매일매일 혁신해 간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이번 영상은 2019년 1월 1일부터 TV, SNS, 극장 등을 통해서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