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돈벌기 ‘나는 SNS 마케팅으로 월 3000만원 번다’ 출간




SNS로 돈을 벌고 싶은 이들에게 주목할 만한 책이 출간됐다. 

위닝북스가 출간한 ‘나는 SNS 마케팅으로 월 3000만원 번다’이다. 


SNS의 본질은 사람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것. 머리가 아닌 가슴을 울리는 콘텐츠 하나가 유저들의 ‘좋아요’를 유발하고 입소문보다 더 빠르게 전 세계로 퍼진다. 


이 책은 이러한 마케팅에 필요한 기능과 활용법 등에 대해 잘 설명해 준다. SNS 마케팅은 자본이 들지 않는다. 이 책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준비해 보자. 



3개월 안에 1만 팔로워를 만드는 SNS 핵심 마케팅 


이 책의 저자는 개인 계정 팔로워 수가 13,000명이 넘고 기업 계정까지 더하면 250만명의 팔로워가 있다. 이토록 많은 유저들이 찾아오게 된 동기는 바로 콘셉트라고 설명한다. 


이 책은 콘셉트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타깃팅 하는 일 등 SNS 마케팅으로 살아남는 법을 알려준다. 마케팅은 시간과 전략 싸움이다. 팔로워를 확보하고 자신을 브랜딩 하는 능력이야 말로 마케팅의 능력이다. 



쉽게 따라하는 SNS 핵심 기능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 효과는 빠르다. 해시태그로 자신과 비슷한 취향,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찾을 수 있고 제품을 홍보할 수도 있다. 또 스마트폰만 있으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도 않는다. 


이 책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기능과 설정법 등 운영에 도움이 될 만한 사진, 동영상 편집 기능 사이트까지 다양하게 소개한다.



매출 10배 올려주는 시크릿 노트 


마케팅의 기본 원칙은 고객을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어야 한다. 팔려는 제품의 장점만 드러내 홍보하거나 가격을 무조건 낮춘다고만 해서 성공하는 것이 아니다. 


이 책은 마케팅의 본질과 원리, 고객을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이해하는 법, 제품을 기획하고 콘텐츠를 생성하는 법 등 SNS 마케팅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담고 있다.



책의 주요 내용


1. SNS 마케팅은 심리게임이다 _심리 

2. 누가 고객의 지갑을 조종하는가 _뇌과학 

3. 지금 당신의 스토리를 팔아라 _스토리 

4. ‘좋아요’를 누르는 콘텐츠는 따로 있다 _콘텐츠 

5. 잘 팔리는 콘셉트는 이유가 있다 _콘셉트 

6. 머리가 아닌 가슴의 문을 두드려가 _공감